한국청과는 신선함을 담은 즐거운 먹거리로
안전하고 풍요로운 식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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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가입 후 바로 승인이 나지는 않고, 미승인 상태로 되있습니다. 회원님의 출하실적 확인 후 승인을 내어 드리고 있습니다. 가입후 10일이 지나도 실적이 없을경우는 회원 보류로 분류됩니다. (문의사항은 3435-1072 전산실로 연락하시면 해결해 드립니다.)

  • SMS신청은 한국청과 홈페이지 > 고객지원 > 문자서비스신청 내 관리공사 홈페이지 chulha.garak.co.kr 이동 후 가능합니다.
    * 반드시 출하자 신고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 출하자신고는 관리공사 홈페이지 chulha.garak.co.kr 으로 인터넷에서 신청하시면 가장 빠르게 가능하십니다. PC가 없으시거나 인터넷을 하실줄 모르실경우, 우편으로 접수하시거나, 해당 농협 판매계님에게 도움을 요청하셔서 신고가 가능합니다. (우편은 시간이 오래 소요됩니다. 가능하면 인터넷 신청을 권장합니다.)

    * 우편으로 신청 시
    - 보내실곳 :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600번지 한국청과 2층 전산실
    - 개인인 경우 : 신분증 사본 혹은 사업자 등록증 1부
    - 법인일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부, 출하자 신고서 등록서 1부
    (한국청과 자료실에 서식이 있습니다)

  • 실시간 경매 조회는 한국청과 홈페이지 > 출하처 정보 > 경매결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실시간 조회는 재경매가 들어갈 경우 최종내역과 달라질수 있습니다.
    최종 경매 결과 조회는 익일 정산이 끝난후 열람이 가능하시며 한국청과 홈페이지 > 출하처정보 > 출하내역에서 최종정산 내역 을보실수 있습니다.

  • 승인된 회원이 경매결과가 조회되지 않는경우는 이름표기가 잘못되었거나 출하하시는 농협이 바뀌시는 경우입니다. 02)3435-1072 전산실로 전화주시면 유선상으로 바로 해결해드립니다.

  • 비회원이신경우 한국청과 홈페이지 > 출하처정보 > 경매결과 내 최근 일주일간 경매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생산자, 출하처등은 기재되지 않습니다. (시세파악만 가능)

  • 정보통신법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타인의 경매 결과는 볼수 없습니다.

  • 정산서 출력을 위해선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PC에 Adobe Reader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셔야 됩니다.
    설치후 반드시 한번 실행 하신뒤 동의를 눌러주셔야 정상적인 정산서 출력이 가능합니다.